<방송광고수수료제도와 방송 및 광고산업> 세미나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258
게시일 :
2008-02-11
1. 회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정보학회는, 최근 변화하는 방송환경 속에서 방송광고 수수료에 대해 보다 심도 깊고 다양한 논의를 통해 방송 및 광고산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다음과 같이 세미나를 개최하오니,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ㅇ 일시: 2006년 3월 10일(금) 14:00 ~ 18:00
ㅇ 장소: 방송회관 3층 회의장
<방송광고수수료제도와 방송 및 광고산업>
사회:이범수(동아대 교수)
제1세션(14:00~15:00)
방송광고수수료제도와 방송의 공공성
발제:최영묵(성공회대 교수)
토론:1.임동욱(광주대 교수)
2.신태섭(동의대 교수)
제2세션(15:00~16:00)
방송광고수수료제도와 광고산업의 발전
발제:정연우(세명대 교수)
토론:1.김민기(숭실대 교수)
2.이수범(인천대 교수)
휴 식(16:00~16:20)
제 3세션 라운드 테이블(16:20~18:00)
방송사,광고주 및 광고회사: 공정하고 합리적인 거래 질서 모색
사회: 조병량(한양대 교수)
패널: 김서중(성공회대 교수)
박정래(제일기획 미디어전략연구소장)
박원기(한국방송광고공사 연구위원)
박현삼(언론노동조합 정책실장)
백중기(평화방송 광고담당 부장)
장남수(대구방송 광고담당 차장)
하행봉(광고업협회 상무)
이종민(서울방송 광고담당 차장)
방송광고수수료제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