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정보학회는 다음과 같이 사업 공모 신청 접수가 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 음 ▶
① 계속/개선 사업 구분 - 각 항목에 맞는 사업신청서/예산집행계획서 사용
② 언론인-미디어교육 플랫폼 KPF미카(kpf.or.kr) 사용 접수
: '일반인' 회원으로 가입해 로그인 후 신청서 접수(로그인시 '신청하기' 버튼 활성화')
* 시스템상 마감시간(2.6 자정) 이후 신청서 접수되지 않음
** '필수첨부' 항목이 누락된 경우 신청 완료 불가능
*** 접수시 주의사항 : '사업 담당자별 명의 및 연락처'로 신청 접수 (접수자 연락처로 선정 안내 예정)
③ 사업신청서(hwp)/예산집행계획서(excel)
: 예산 단가를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예산집행계획서를 별도로 분리하였으니
예산 기획시 1) 예산집행계획서 를 먼저 작성하신 후 최종 확정된 금액을 2) 사업신청서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공모 링크 : https://meca.or.kr/business/pbanc/view/PAC0000043
* 시스템 사용 방법 첨부된 [첨부4] 공모 사용 매뉴얼 참고
** KPF미카 외 다른 지원방식(방문, e-mail 접수)은 불가함을 다시 한번 유의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미디어지원팀 손제희 과장, 02-2001-7886, jhson@kpf.or.kr) 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한 국 언 론 정 보 학 회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