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식         외부 공지사항

[언론중재위원회] (재공고) 이용자 접근성 강화를 위한 언론조정중재제도의 디지털 전환 연구 용역 입찰 공고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93

1. 회원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언론중재위원회 연구센터의 홍보 요청으로 언론중재위원회 「이용자 접근성 강화를 위한 언론조정중재제도의 디지털 전환 연구」용역 입찰공고 안내를 알려드립니다. 관심이 있는 회원분들께서는 다음의 내용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본 연구용역 관련하여 입찰공고 후 유찰되어 재공고 한 바 있으며, 재공고 취소 후 현재 신규공고로 다시 게시하였습니다.


 ◀ 다 음 ▶


언론중재위원회

「이용자 접근성 강화를 위한 언론조정중재제도의 디지털 전환 연구」용역 입찰공고

 

・ 수요기관: 언론중재위원회

 ・ 계약방법: 일반(총액)경쟁

 ・ 입찰건명: 「이용자 접근성 강화를 위한 언론조정중재제도의 디지털 전환 연구」용역

 ・ 수    량: 1

 ・ 단    위: 식

 ・ 분할납품: 불가

 ・ 낙찰자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개시일시: 2026/5/8 16:00

 ・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2026/5/20 14:00(예정)

 ・ 개찰일시: 제안서평가위원회 종료 후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150일

 ・ 사업금액: 80,000,000원(부가세 포함)

 ・ 입찰방식: 전자입찰

 ・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2026/5/8 16:00

 ・ 전자입찰서마감일시: 2026/5/19 17:00

 ・ 공동계약: 불가

 ・ 하도급계약: 불가

 

※ 자세한 내용은 입찰공고문과 제안요청서를 참고 바랍니다. 


<문의처>

- 사업부서: 언론중재위원회 연구센터

- 담 당 자: 차장 김나래(Tel : 02-397-3044, e-mail : narae@pac.or.kr)

 첨부파일
「이용자 접근성 강화를 위한 언론조정중재제도의 디지털 전환 연구」용역 ….hwpx
「이용자 접근성 강화를 위한 언론조정중재제도의 디지털 전환 연구」용역 제….hwpx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