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회 공지사항

제목

(학보) [한국언론정보학보] 통권 106호 논문 공모 연장 및 메일 접수 안내(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 접속 장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1.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61
내용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정보학회가 발간하는 [한국언론정보학보]에서 통권 106호에 게재될 일반논문의 공모를 다음과 같이 2월 1(자정까지 연장합니다. 1월 30()부터 현재까지 누리미디어 사의 전체 서버 이전 문제로 온라인 투고 시스템 접속이 불안정한 상황입니다시스템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려 송구합니다.

 

     3. 아울러 시스템 접속 장애 해결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사오나정상화 시점을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너른 양해부탁드리며, 106호 논문 접수 시 온라인 투고 시스템이 아닌 본 학보 편집위원회 이메일(kacisjournal@kacis.or.kr)로 투고 논문과 연구윤리 규정 준수동의서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     음 

 

1) 일반논문 주제언론 및 커뮤니케이션 현상과 이론에 관한 자유 주제 논문

 

2) 논문작성 요령

 

▷ [한국언론정보학보]는 2015년 이후 발간되는 학회지부터 [한국언론학보], [한국방송학보]와의 협의에 의해서 통일된 언론 관련 학술지 논문 작성 지침(2014)’을 적용합니다.

 

▷ 논문 분량제한 없음

  - 다만논문 심사 시 분량의 적정성이 평가대상이 되며원고지 180(참고문헌/그림 포함국영문초록 제외)를 초과하는 경우 추가제작비를 제작원가 기준으로 부담하게 됩니다.

  - 국문초록은 500~600자 이내영문초록은 150~200단어 내외로 제한합니다.

 

▷ 논문 투고 시 투고 논문에는 개인 정보를 포함하지 않아야 합니다.

 

▷ 연구윤리 준수동의서 제출

  - 연구윤리 준수동의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심사에서 자동으로 제외됩니다이 점을 유의하시어논문 투고 시 반드시 연구윤리 준수동의서를 제출해 주십시오.

  - 연구윤리 준수동의서는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십시오.

 - 연구윤리 준수동의서는 온라인 논문투고시스템에 논문과 함께 업로드해 주시거나 편집간사 이메일(kacisjournal@kacis.or.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연구윤리 준수동의서는 스캔사진캡쳐’ 등 자필서명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에만 인정하고 있습니다.

  - 연구윤리 준수동의서를 제출하고도 윤리규정을 위반하는 경우편집위원회의 결정을 통해 실명을 공개할 수 있습니다.

 

3) 논문 제출 마감일(연장): 2021년 2월 1(월요일) 24

  - 마감시간을 지키지 못한 논문은 차기호로 이월됩니다.

 

4) 발간 예정일: 2021년 4월 15(목요일)

 

5) 투고 방법이메일 접수

  - 현재 온라인 투고시스템 접속 문제로 인하여 편집위원회 이메일(kacisjournal@kacis.or.kr)로 투고 논문 및 연구윤리규정 준수 동의서를 송부하여 주십시오.

 

6) [한국언론정보학보]는 통권 73호부터 본 학보의 투고 자격 기준을 명확하고 엄격하게 적용합니다이에 논문 투고 시 다음의 사항에 유의하여 주십시오.

 

▷ 투고자격: (저자 중 1인 이상한국언론정보학회 준회원 이상

  - 비회원의 경우 회원가입을 홈페이지에서 해주신 후 이를 학회 이메일(kacis@kacis.or.kr)로 알려주시고투고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승인(매월 25일 진행): 전월25~당월24일까지 신청인 중가입비 및 연회비를 납부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승인

 

7) 문의고윤경 편집간사 (kacisjournal@kacis.or.kr, 010-7424-5818)

7) 문의김수아 편집이사 (sooah@snu.ac.kr, 010-2794-8713)

7) 문의하종원 편집위원장 (won@sunmoon.ac.kr, 011-9811-2529) 

 

 

한국언론정보학회장   박 선 희(직인생략)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