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회 공지사항

제목

한국언론정보학회 홈페이지 개편 공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3.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81
내용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정보학회는 기존 홈페이지의 미비한 점을 보완하고자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현재 활발하게 활동중인 분과(매체자본연구회, 문화정치연구회)에 대한 소개 및 학회 정관을 업데이트하여 전반적인 학회 활동과 현황에 대해 보다 알기쉽게 소개하였습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참신하고 깨끗하게 디자인하여 학회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여러 메뉴얼을 첨가하고 보완하였습니다.


3. 논문검색 메뉴얼을 따로 마련하여 키워드 검색이 가능하게 만들었고, 앞으로 논문투고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도록 작업중에 있습니다. 다음 10대 집행부부터는 논문 투고와 게재료 및 학회비를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4. 현재 학회원으로 등록되어있으신 분들도 새로운 홈페이지를 사용하시려면 온라인으로 회원가입을 다시 해주셔야합니다. 온라인 회원가입을 하시면 학회 사무국에서 승인을 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거롭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5. 아울러 2008년 학회 2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학회 자료 및 사진을 수집하고자 하오니, 학회 20주년을 맞이하여 의미있다고 생각하시는 자료나 사진을 학회 사무국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원본자료를 보내주실 분은 <120-012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2가 35번지 기사연빌딩 2층 한국언론정보학회>로 보내주시고, 이메일로 보내주실 분은 kacis@kacis.or.kr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